이해하기 쉬운 리드 생성에 대한 뛰어난 아이디어
귀사에 새로운 영업 기회를 창출할 다른 방법을 생각하고 있으십니까? 몇몇은 성공했을지 모르지만, 다른 몇몇은 당신을 위해 일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아래 기사는 여러분이 좋은 잠재 고객이 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더 잘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작성되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창출하려고 할 때 소비자 구매 사이클을 염두에 두십시오.
고객 구매 사이클은 고객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당신의 제안을 결정하기 전에 정보를 검색할 것이다.
사이클에 맞춰 오퍼를 타겟팅함으로써 원하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리드 값의 차이를 이해하십시오.
어떤 단서들은 당신의 현재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목표한 영업 기회를 선별하고, 적합하지 않은 영업 기회와 연락하여 시간과 리소스를 낭비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올바른 리드를 선택하는 것은 더 많은 성공을 보장할 것이다.
차단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반드시 처리하십시오.
인센티브와 제안을 받지 않기로 선택한 단서들을 계속 추적하십시오.
잠재적인 사생활의 소원을 존중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당신이 받는 리드는 독창적이고 질이 좋은 것이 중요하다.
단서 구매는 중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리드 생성 과정에서 리드가 여러 번 나타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가능한 한 많은 고유 리드를 대상으로 하십시오.
당신의 분야와 관련된 일이 당신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업자라면 곧 웨딩쇼가 열릴까.
신혼부부들은 새 집이 필요하니, 식탁을 사서 네가 살 수 있다는 것을 세상에 알리렴! 다가올 관심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려면 신문을 보십시오.
당신과 줄 서 있는 사람과 간단한 대화를 나누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네가 대화에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판매고를 내기 전에 그들의 관심을 측정해 보아라.
고압적인 것은 사람들을 겁주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다.
캘린더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광고와 홍보에 지나치게 집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정해진 일정을 사용하면 당신의 접근방식에 전문가처럼 보일 수 있다.
같은 유망주에게 반복적으로 투구하는 함정을 피하기 위해 이 스케줄링 아이디어를 사용할 수도 있다.
귀사의 블로그 벤처기업에서 항상 구독을 확보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고객들이 주의사항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기존 고객들로부터 2차 리드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블로깅은 모든 비즈니스에 대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중요한 요소로서, 여러 가지 면에서 그러하다.
계획이 집중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캠페인을 모니터링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고 없는지 알아보십시오.
쓸 돈이 많지 않다면, 무엇이 당신에게 이득이 되는지 지켜보고, 거기에 당신의 현금을 집중해야 할 것이다.
웹사이트는 소셜 미디어와 결합되기 전에는 단서들을 가져올 수 없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같은 모든 채널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무엇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결정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다각화하십시오.
웹 사이트가 고품질 콘텐츠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평범한 콘텐츠는 당신이 단서를 놓치게 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떠한 문법 오류나 부정확한 내용을 원하지 않는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를 더욱 전문적으로 보이게 한다.
잠재 고객 창출만이 마케팅의 유일한 형태는 아니다.
매일 최대 2시간을 리드 생성 이니셔티브에 투자하십시오.
나머지 시간은 자신의 분야가 무엇인지 배우고, 더 많은 기술을 습득하고, 고객을 유치하고, 돈을 버는 것이어야 한다.
이 조언을 활용하면 새로운 비즈니스 리드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이제 막 리드 세대를 발전시키기 위한 훌륭한 전략을 읽었다.
당신의 행동 계획을 이행하고 수익을 거두기 시작할 때가 왔다.